top of page

잠실가라오케 최고로 즐기는법

잠실가라오케 입성 혹은 인생에 한번 경험하시는 분께 드리고자 하는 

잠실가라오케

저희는 퍼블릭 수위입니다.

저희는 2차 혹은 수위 높은 가게가 아닙니다. 간혹 매니져들에게 처음 시작부터 과도한 스킵쉽으로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그럴수 있다 봅니다 하지만 가게 별 시스템이란 것이 존재 하고있습니다.

저희는 퍼블릭 시스템을 차용하고 있는 업소입니다 수위가 높지 않지만 그 만큼 매니져들의 사이즈는 보장합니다.

사이즈가 딸리면 당연히 이곳에서 버티지 못하고 2차 혹은 수위 높은 가게에서 일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하지만 저희 비타민가라오케 는 높은 사이즈와 함께 대화의 센스가 다른 수위 높은 가게에 비하여 월등한 시스템이고 그 것을 퍼블릭 이라고 칭하고싶습니다. 물론 텐,쩜오 잠실룸싸롱 은 사이즈도 높고 수위또한 높다라는 거 인정하는 바입니다.

다만 금액적 차이가 저희는 3분의 1도 안되게 저렴합니다.

그에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여 매니져들과 오붓한 시간을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또한 20대 초반의 매니져들은 그런 하이가게들에 대한 거부감이 강해 저희 비타민가라오케 로 출근을 하고 있어 되려 신선함 그리고 매력적인 부분에 있어는 더 높다 자부합니다.

자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도 간간히 하이가게에 가서 시간 보내실 능력이 있으심에 불구하고 저희 잠실가라오케 가 되려 인간미있고 연애하기 좋은 가게라고 말씀들 하시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제 고객님들과 여매니져들 간에 가게 내부에서 만남이 아닌 사적인 만남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기도 합니다. 저 태산실장 또한 놀러다닐때 되려 수위 높은 가게는 찾지않습니다.

마치 기계같은 느낌으로 맹하게 있는 수위높은 가게 매니져들과 있으면 내가 지금 과연 사람과 술자리를 하는 것인지 기계과 술자리를 하는 것인지 착각이 들정도여서 안 찾게 됩니다.

잠실룸싸롱

매니져들도 낮엔 대학생이자 평범한 여자입니다.

저희 잠실가라오케 비타민에 출근 중인 매니져들은 모두 투잡 혹은 학생 신분의여자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고객님들이 간간히 저 태산실장에게 매니져들은 돈 많은 사람만 좋아하는거 아니냐? 혹은 매니져들과 만나려면 돈이 많이 드는 것 아니냐 는 등의 질문을 많이 해주십니다.

매니져들도 정말 감수성 풍부하고 외로운 여자일 뿐입니다 되려 낮에 건실한 회사를 다니거나 대학생 신분으로 검소하게 살아가는 친구들이 많아 아직 연애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입니다.

그러므로 고객님들이 방문해주셔서 좀 더 진솔한 모습으로 매니져를 대해주실 때는 매니져들이 되려 번호를 묻기도 하고 에프터를 신청하는 경우를 매일 보고 있습니다.

그 손님 언제 또 오냐고 저에게 묻는 상황도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매니져들은 나이대에 비하여 충분한 벌이를 하고있기때문에 되려 아쉬운것이 없어 고객님들을 그저 돈으로 보거나 하는경우 저는 거의 보지못했습니다.

저 태산실장 또한 평범한 급여로 생활중이지만 매니져들과 연애 또한 많이 경험해봤습니다. 그렇기에 저보다 아쉬울 부분이 하나 없는 방문해 주시는 제 고객님들께도 그냥 너무 어렵게 보지시말구 되려 외로움이 깊은 이 친구들을 좀더 쉽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글 적어봅니다.

저 태산실장은 고객님들이 이러한 분위기를 희망하신다면 적극적으로 중간에 연결고리를 하는 자리를 만드는 것을 영업적 최대 장점으로 어필중입니다.

​태산실장 찾고 비타민가라오케 오셔서 좋은 인연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송파가라오케

종합적으로 영업실장의 역량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잠실가라오케 가 정찰제고 저렴한 주대니 그러면 굳이 아무나 찾아도 되는 것아닐까 생각되실겁니다.

아무 영업실장을 찾고 들어가시게 된다면 정말 별별 어이없는 상황을 많이 겪게 되십니다.

어리버리한 초보 영업실장, 돈에 눈이 멀어 고객님의 계산서에 장난을 쳐 눈탱이치는 영업실장, 가게에도 없고 연락도 안되고 사소한 서빙조차 안되어 방이 버려지게 만드는 나 몰라라 타입의 영업실장 결국 얼마 못가 그만두게 되고 고객님들은 계속해서 방황하게 됩니다.

​저 태산실장은 유흥업 9년차이며 영업실적이 늘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그 동안 강남가라오케 에서 인사를 드리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송파가라오케 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한분 한분이 재산이고 또 그분들께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제 직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술이라는 항목에 고객님들의 진솔한 이야기 한마디 한마디 귀 담아 듣고 그에 맞춰 서비스해드리는 동행이 저는 너무 즐겁고 감사할뿐입니다.

단골이 되어 주신 고객분들과 낮에 사소한 커피라도 한잔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때 고객님께 제가 동생 혹은 친구 형이 되어 있을때면 그저 감사하고 또 더 잘해드리고자 선 넘지않고 최선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